데 그렇게 조금 먹어서 어떻게

데 그렇게 조금 먹어서 어떻게



제는 마리엔 덕에 아무 문제없이 넘어갔으니 이제 어떤 식으로 습격할 지를 의논해보는 게 어때?" 로튼의 말에 나와 수제노도 투덜거리던 것을 그만두고 각자의 생각을말하기 시작했다. 서로가 그동안 이때를 위해 생각해왔을 여러 가지 의견들이 오갔다. 그 의견들은 서로 합쳐지고 수정되면서 점점 구체적인 방법이 손에 잡히기 시작했다. 우리의 회의는 그 날 밤 늦게까지

뭐라 해도 지금의 상황을 만드는데 결정적인 공헌을 한 인물은 그였기 때문이다. 좀비만 그렇게 많지 않았어도 네크로맨서에게 질 리가 없었다. 그리고 그들이 죽을 일도 없었을 것이고... 나는 고개를 붕붕 저었다. 아무리 마음을 바꿨다고 해도 당장 모든 슬픔이 가시는 것은 아니었다. 하지만 지금은 '인간' 몇 명 때문에 침울해 있을 때가 아니다. 감히 날 건드린 대가를 피눈물 흘리며 후회하게 만들고 말 것이다. 나를 죽이려 했다는 것은 수제노도 마찬가지인데 그 때와는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실. 수많은 인간들은

잣다

빙그레 웃고 있었다. 하지만 그 빛 덕분에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