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으로 올라가자." "따뜻하고

방으로 올라가자." "따뜻하고



그제야 생각났다는 듯이손뼉을치면서 말했다. 농담인가 하고 봤지만 그 모습이 너무도 진지했다. 정말로 내가 공주라는 사실을 잊고 있었단 말인가? 내가 그렇게 품위가 없단 말인가? 방금 까지만 해도 레이만 왕자에게 공주 대접을 잔뜩 받고 왔다가 동료라는 여자에게 이런 말을 듣자 절로 자괴감이 들었다.수제노가 나를 공주로 대하지 않은 것은 알고 있었지만 이 것은 처음 봤을 때부터 반말 조로 나와 그런 줄 알았다. 그런데 로튼마저 수

우스 왕비는 그렁그렁한 눈물을 필사적으로 참고 있었다. 라이언 왕자와 플로라 공주는 거의 무표정에 가까웠고, 르미엘 왕자는 불만이 가득한 얼굴로 아예 창 밖을 내다보고 있었다. 참석하지 않으려는 것을 억지로 이 자리에 오게 했다는 것을 아는 국왕은 그런 르미엘 왕자에게 어떠한 꾸중도 하지 않았다. 사실은 자신도 그의 아들처럼 이 현실을 외면하고 싶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실. 수많은 인간들은

잣다

빙그레 웃고 있었다. 하지만 그 빛 덕분에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