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라 정신적인 무게다. 로튼은 내가 흔히 봐왔던

니라 정신적인 무게다. 로튼은 내가 흔히 봐왔던



른 신관들에게 확인해도 될 것이오. 그들은 나와 함께 병을 관찰했으니 말이오. 솔직히 말하면 나는 지금 매우 심기가 불편하오. 확실하지도 않은 증거로 한 나라의 왕족을 몰아 부친 것도 모자라 타국으로 보내려했으며, 덕분에 마리엔 공주님께서는 목숨을 잃을 뻔하셨소. 이 죄를 어찌 사죄할 것이오!" 프란시아 대신관의 노기 띤 호통에 홀 안에 모여있던 사람들이 움찔했다. 프란시아 대신관이 바로 자신에게 질책을 하는 것처럼 말이다. 나는 속으로 프란시아 대신관에게 박수

피드라의 허리에 창을 내리꽂았다. "큭!...화, 화가 나나 보지? 하긴 기사 놈들이 모두 죽었으니화가 날 만도 하군. 그 놈들도 참 웃겼어. 팔이 뜯겨나가도 비명을 지르는 놈이 한 놈도 없더군. 숨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실. 수많은 인간들은

잣다

빙그레 웃고 있었다. 하지만 그 빛 덕분에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