곳은 빈민촌이었으니 누구도 말리는 사람이

곳은 빈민촌이었으니 누구도 말리는 사람이



이 보였던 듯 하다. 이제야 상황 판단이 되신 건가? 그러나 나는 더 이상 오펠리우스 왕비나 플로라 공주에게 관심을 두지 않고 눈앞의 양켄센을 노려보았다. 이제 주위는 쥐 죽은 듯 조용해졌다. 누군가 목이 타는지 음료수를 벌컥 들이키는 소리가 넓은 홀에서 들리는 유일한

까지 내리고 있어서 마리엔은 알지 못한 것이다. "이제 나와, 에릭." 세린의 말에 어두운 그늘 속에서 한 사람이 걸어나왔다. 달빛과 눈이 발하는 약한 빛 때문에 누구인지는 어렵지 않게 알 수 있었다. 바로 에릭이었다. 에릭은 변함 없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실. 수많은 인간들은

잣다

빙그레 웃고 있었다. 하지만 그 빛 덕분에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