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웃고 있었다. 하지만 그 빛 덕분에 그

빙그레 웃고 있었다. 하지만 그 빛 덕분에 그



미나에게 정신이 팔려 누구도 그 소리를 듣지 못했는지 누구나 할 것 없이 당황하는 기색이 역력했다. "드디어 찾았다. 숨바꼭질을 다 하셨나, 우리 공주님? 역시 불을 끄고 찾은 보람이 있군. 히히히." 피드라의 비아냥거리는 말과 함

지 내리고 있어서 마리엔은 알지 못한 것이다. "이제 나와, 에릭." 세린의 말에 어두운 그늘 속에서 한 사람이 걸어나왔다. 달빛과 눈이 발하는 약한 빛 때문에 누구인지는 어렵지 않게 알 수 있었다. 바로 에릭이었다. 에릭은 변함 없이 흔들림 없는 모습이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실. 수많은 인간들은

잣다

인터넷바카라♩바카라싸이트♩현금맞고♩적토마바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