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데려왔어." 기사들이 뭐라고 말했지만 나는귀

다들 데려왔어." 기사들이 뭐라고 말했지만 나는귀



속력을 높이자 이들도 속력을 높였다. "잠시만 멈추시오!" 나는 대꾸도 하지 않은 채 뛰었다. 뒤를 힐끔 쳐다보니 전보다 거리가 좁혀져있었다. "해를 가하려는 것이 아니오!" 타다닥. "왜 도망치는 겁니까?" "왜 따라오는 거야?" 그러나 나는 기사들의 대답을들으려고도 하지 않고 그대도 내달렸다.

응을 보였지만 더 이상 캐묻지 않았다. 정보길드였다면 더 좋았겠지만 지금은 아쉬운 대로 암살 길드를 이용할 수밖에 없었다. 그들 입장에서도 길드의 사활이 걸린 문제에 나 같은 마법사가 끼여든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실. 수많은 인간들은

잣다

빙그레 웃고 있었다. 하지만 그 빛 덕분에 그